본문 바로가기

Shopping

여자여자한 <테바 테라 피 라이트> 샌들 구매후기

스포츠 샌들의 대명사 TEVA 샌들!!!
스포티하다고만 생각하면 아니아니 아니되오~! (오~~~산입니다.)
오늘은 여자여자한 "테바 테라 피 라이트"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저의 편안한 여름을 함께할 샌들 하나를 구매하려고 보니, 

이 제품에 대한 후기나 포스팅을 찾기가 쉽지 않아서 저의 피같은 돈을 발을 위해 약간 써주기로 하였습니당 ㅎㅎㅎㅎ


TEVA긴 한데 <테라 피 라이트 샌들>이 생소해서 도전하지 않으신 분들은 이 글 참조하시면 후회하지 않으실 겁니다.

주문 하루만에 도착한 테바!!

한참 사려고 보니 뭣이 중헌지 예쁜게 많아 목적과 달리 이리저리 아이쇼핑~~뱅뱅~~@@
너무 예쁜 컬러가 많아서 고르기가 힘들었는데 받아보니 시간을 들여 구매한 보람이 있네요^^
한창 유행하고 있어 길거리를 지나가면 많이 보이는 테바 샌들인데요.
저는 유행은 타지 않고, 너무 투박하지 않게끔 저의 발을 돋보여줄 아이를 찾아보았습니다.
약간 여자여자한 느낌을 원해서, 두꺼운 한줄 찍찍이 테바가 아닌, 레어한 스타일의 얇은 두줄로 된 스트랩이 저의 발을 돋보이게 해주는 피라이트를 구매했습니다.

처음에는 많이 봤던 <테바 허리케인 샌들>과 다른 스타일이라 가짜인가 뭔가 했었는데

제 발에 아주 잘 어울리는 것 같아 아주 만족스럽네요.
짜잔~~

양쪽 발이 약간 사이즈가 달라서 230-235 평소에 신는데 거의 정사이즈 사면 맞는것 같네요.
친구가 일반 스펀지 바닥도 이쁘고 좋긴한데,, 발모양으로 홈도 약간씩 파여있어서 허리케인 테바 샌들이나 꼭~고무바닥으로 해야 덜 미끄러지고 편하다고 그러네요.

그리고 생각보다 편안하게 발을 잡아주는 벨크로 (일명 찍찍이)스트랩이 많더라구요.
엄지 위쪽 얇은줄 2개 벨크로 스트랩.

뒷꿈치쪽 두줄 위아래로 벨크로 스트랩

발목을 딱 잡아 고정시켜주는 발등위쪽 두줄 벨크로 스트랩. 

바닥은 너무 까만것보다 투톤으로 블랙/화이트가 있어서 훨씬 밝은 느낌이 드네요~

미끄러지지 않게 바닥확인까지!
이정도면 그래도 구매후기 괜찮죠?
시원한 여름 휴가가 기다리고 있다니 ~
벌써부터 날아갈 것 같네요~~~^^ㅋㅋ